2025년 증서수여식 개최
					
						2025.02.28											
				 
				
					
					
						
					
										
					
					
					천만장학회, 제 39기 증서수여식 개최 
천만장학회는 18일 제39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고등학생 30명과 대학생 170명 등 총 200여 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.
이들에게 장학금 총 10억 원을 후원할 예정인 천만장학회는 장학생을 고등학교 재학 시기 미리 선발해 등록금 걱정 없이 대학 입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차별화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.
대학교 입학 후에는 4년 학비 전액을 지원해 전공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.
또한 천만장학회는 장학생들이 지역사회에 온정을 베푸는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운영하고 있다.
지난해 8월에는 지역사회 아동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했고 12월에는 경기도 광명시 학온동 에너지 취약계층 10개 가구에 연탄 3000장을 손수 배달한 바 있다.
최근에는 국내 미술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공모전 ‘천만 아트 포 영’을 매년 개최하는 등 다방면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.
천만장학회 관계자는 “장학생들이 학문과 예술 분야에서 그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”이라며 “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앞장설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한편 천만장학회는 삼천리그룹 故 이장균 창업회장의 장남인 故 이천득의 문학과 예술에 대한 사랑, 그리고 차남인 이만득 현 삼천리그룹 회장의 인재 중시 및 사랑과 나눔의 실천 철학을 담아 1987년 5월 1일 설립됐다. 두 형제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 명명한 천만장학회는 설립 이래 지금까지 약 3200여 명의 학생들을 지원하며 미래인재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.